forcemax's

In New York 6th day

개인2008. 5. 24. 09:25
여섯째날

컨퍼런스 이틀째다. 오늘은 아침에 늦게까지 잤다. 들어야할 컨퍼런스가 1시 30분부터 있어서 아침에 늦게까지 빈둥대다가 11시쯤 방에서 나섰다.
점심으로 호텔바(Market Street Bar)에서 Home-Style Meatloaf와 House Salad, 그리고 음료로 Frozen Strawberry Banana를 먹었다. 오랜만에 제대로된 식사다.
NJIT로 걸어가면서 BookStore에 들려서 Cost Accounting 12nd edition을 구매하고 컨퍼런스에 들어가서 열심히 들었다. 말이 안통해서 열심히 들어도 남는게 없다 -_-;;
3시까지 듣고 티도 받고 이제 오늘은 들을것이 없어서 그냥 뉴욕 구경가기로 했다.
Newark Penn Station으로 돌아와서 PATH를 타고 WTC로 갔다. WTC에서 Bowling Green으로 걸어가서 전에 못 본 Charged Bull을 보고 Battery Park으로 걸어서 이동했다.
Battery Park에는 한국전쟁 Memorial도 있었다. 이 Memorial이 미국내에 처음으로 만든 한국전쟁 Memorial 이란다. Battery Park에서는 자유의 여신상도 보인다. 정말 작게 보인다 -_-;;;
Park이라서 별로 볼것은 없다. 그래서 Chinatown으로 이동해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저녁을 먹기 위해서 재성씨 친구에게 먹을만한 레스토랑을 물어봐서 그곳으로 갔다. 21 Mott Street에 있는 Hop kee라는 곳인데 게볶음이 맛있다고 했다. 근데 난 게를 별로 안좋아한다 -_-;;;
아무튼 여기서 게볶음, 탕수육, 닭튀김면을 먹었다. 그럭저럭 밥을 먹었다는 느낌은 난다.
시간도 늦어서 이제 집으로 가기로 했다. 집으로 가는 길은 다시 WTC로 Metro를 타고 가서 PATH를 타고 Newark Penn Station으로 가는 길로 택했다.
9시 30분쯤 호텔에 도착해서 12시쯤 잠에 들었다. 참 잠은 잘온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