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cemax's

In New York 5th day

개인2008. 5. 22. 18:26
다섯째날

오늘은 NJIT에서 컨퍼러스를 듣는 날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Dunkin Donut에 가서 커피를 사서 NJIT로 걸어가면서 마셨다. Newark은 아침에는 사람들이 많이 걷고 출근하고 등교하는 사람이 많아서 여러 인종이 보인다.
NJIT로 가서 오전 발표를 들었다. 여기는 발표장에 도넛과 음료가 있어서 도넛 하나와 음료 하나를 가져다 먹었다.
오전 발표가 끝나고 점심을 먹었다. Taco를 먹고 싶다는 희철이의 말에 의해 Taco와 Burrito를 시켜서 먹었는데 미국에 와서 처음으로 먹을걸 남겼다. 이걸 먹는 인간들은 대체 -_-;;
오후 발표를 대충 듣고 6시쯤 저녁으로 BBQ를 먹기로 되어 있어서 3rd floor로 가 봤더니 이건 BBQ가 아니라 햄버거다 -_-;
이제 이런 음식은 질린다. 저녁은 Pass~~
7시가 좀 넘어서 해가 슬슬 지고있는 때쯤 호텔로 걸어갔다.
Newark이 우범지역이라는 얘기를 인터넷에서 많이 보아서 최대한 빨리 갔다;;;
호텔로 들어와서 N810 가지고 놀다가 바로 잠들었다. 9시쯤 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