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cemax's

In New York 3rd day

개인2008. 5. 20. 21:26
셋째날

오늘은 우리들끼리 돌아다니기로 했다. 아침에 Gateway에 있는 Dunkin Donut에 가서 모닝 세트 하나씩 먹고 Conference 등록을 하러 NJIT를 찾아갔다. NJIT로 가는길을 먼저 찾아두지 않아서 1시간정도 헤매서 찾아내서 등록을 했다.
Conference에서 준 Bind를 들고 다니기 귀찮아서 다시 호텔로 와서 짐을 정리하고 나와서 바로 PATH를 타고 World Trade Center로 향했다.
재건중인 WTC를 둘러보고 Century 21에 가서 속옷을 3개 샀다. 출발할때 속옷을 좀 적게 가져와서 어쩔수 없었다. ㅎㅎ~. $20 가량 지출!
걸어서 Wall Street을 지났으나 Bull이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Bull에서 사진 찍기는 실패했다. South East Seaport로 걸어가서 Brooklyn을 멀리서 구경했다. 날씨가 추워서 $15짜리 후드티를 하나씩 구매했으나, 사자마자 날씨가 다시 따뜻해졌다 -_-;; $15 지출!
Metro로 걸어가던중 Deli에 들려서 점심을 간단히 해결하고 BookStore에 들려서 책을 좀 찾다가 그냥 나와서 Metro를 타고 Nokia 매장으로 향했다.
59 Street에 내려서 Nokia 매장에 가서 N810을 3개 샀다. 회사꺼 하나와 우리꺼 두개. $380인줄 알았는데 Tax가 붙어서 $410 가량 지출!
이제 할일도 없고해서 Central Park에 가서 돌아다녔다. 아... 이제 힘들다... 다리 허리 다 아프고 해서 이실장님이 추천한 American Burger로 가기위해 Metro를 타고 33rd Street로 내려갔다.
그런데 American Burger가 있어야할 자리에 American Burger가 없다. 공사중인듯 하다. 허무하다. 이 일대에 Korea Way가 있어서 그 반대로 가서 밥 먹을곳을 찾다가 Deli로 들어갔는데 여기도 한인이 하는 곳이네 -_-;;; 그냥 여기서 피자로 저녁을 때웠다.
몸도 힘들고 해서 그냥 PATH타고 호텔로 돌아왔다. N810 좀 가지고 놀다가 잤다 ㅡㅡ;